스포츠 골프일반

브리지스톤골프, 솔라고CC에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 오픈

정대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23 12:03

수정 2022.03.23 12:03

브리지스톤골프가 충남 태안구 솔라고CC 드라이빙레인지에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를 오픈했다. /사진=브리지스톤골프
브리지스톤골프가 충남 태안구 솔라고CC 드라이빙레인지에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를 오픈했다. /사진=브리지스톤골프
[파이낸셜뉴스]브리지스톤골프가 충남 태안에 위치한 솔라고CC내 연습장에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를 오픈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석교상사 본사 퍼포먼스 센터에 이어 두 번째다.

솔라고CC는 다수의 KPGA투어 대회 개최를 통해 널리 알려졌다.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가 위치한 선수들이 연습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브리지스톤골프는 이곳을 찾는 많은 프로 골퍼 및 주니어 선수들에게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두 번째 퍼포먼스 센터를 개설했다. 브리지스톤골프는 피팅 센터(1997년)와 투어 서포트 카(2000년)를 국내 최초로 도입, 다수의 피팅 전문가를 양성해왔다.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는 신제품 전시와 판매가 이뤄지는 쇼룸, 측정 및 분석이 가능한 타석, 클럽 제작 및 피팅 작업이 가능한 피팅 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방문 고객에게는 브리지스톤의 신제품 시타는 물론, 트랙맨을 활용한 측정, 분석을 통해 최적의 스펙을 추천해준다.

브리지스톤의 전문 교육을 받은 스태프가 피팅 센터에 상주하며 클럽 테스트 이후 빠른 결과물을 제공하고, 프로 레슨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예약 및 이용에 관한 문의는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