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위메프가 대대적인 봄 시즌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위메프는 내달 1~3일 위메프데이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어 다음 달 10일까지 '할인해봄' 행사에서 봄 맞이 아이템을 큐레이션한다.
위메프데이에서는 봄 시즌 홈스타일링과 야외 활동을 위한 패션, 다이어트 제품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최대 20% 쿠폰과 카드사별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VIP클럽 회원은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매일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타임세일 상품도 공개한다.
대표 상품은 △로얄그래프톤 모던 골드 △한샘 샘키즈 수납장 △오투 자동차 에어컨 필터 △다우니 스프링 가든 △아이깨끗해 피치만다린 △SOUP 미디 랭스 트렌치코트 △파크랜드 모던 스트레치 정장 세트 △허닭 닭가슴살볼 △펩시콜라 제로 △퍼펙토 수퍼맥스 타우린 등이다.
'할인해봄'에서는 6개 테마관에서 봄 아이템을 큐레이션한다. '꽃단장해 봄', '아이의 봄', '깨끗한 봄', '맛있는 봄', '건강한 봄', '즐거운 봄' 콘셉트로 맞춤 상품을 제안한다. △지오지아 스판 드레스 셔츠 △마더케어 젖병 세제 △부스터하우스 변기 세정제 △진쿡 블랙 스테이크 △풀무원 유기농 주스 세트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등을 주요 상품으로 선보인다.
4월 한 달간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모든 위메프 방문 고객에게 10포인트를 지급한다. 오전, 오후 11시에는 선착순으로 1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에서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