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신용카드 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는 '2022년 1분기 인기 신용카드 TOP 10'을 발표했다고 3월 31일 밝혔다.
'현대카드제로 에디션2(할인형)'이 지난해 총결산에 이어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번 집계는 지난 1월 1일부터 지난 27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집계된 각 신용카드 상품조회수 및 신청전환수를 기준으로 매겨졌다.
1위는 '현대카드제로 에디션2(할인형)'다. 지난 2021년 총결산 1위에 이어 이번해 1분기까지 정상 자리를 지켰다. 전월실적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 0.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간편결제, 대형할인점, 편의점, 음식점, 카페, 교통 등 생활 특화 할인에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갖췄다.
2위 역시 지난해 총결산과 동일하게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가 차지했다. 월납요금, 대형마트, 편의점, 세탁소, 푸드 등 생활 필수 할인을 비롯해 병원·약국, 온라인 쇼핑, 택시, 주유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3위는 카드의 뉴 페이스, '로카 라이킷 1.2'가 새롭게 진입했다. 연회비 1만원에 전월실적, 할인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2% 할인, 온라인 1.5%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다.
4위는 통신, 교통, 카페 할인에 쇼핑, 온라인 구독, 배달앱 등의 언택트 할인을 해주는 'NH농협 올바른 플렉스 카드'가 이름을 올렸다. 5위는 '현대카드제트 패밀리'로 첫 5위권 진입이다. 통신, 관리비, 가스요금 등 반복되는 월납 요금 할인과 온라인 쇼핑, 마트, 배달, 주유소 할인까지 갖춘 일상 할인 혜택 카드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