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에쓰와이이앤씨 4월 충북 제천에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23층 7개 동 총 56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주택형이 수요자에게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의 단일 평형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확보했다.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제천고속터미널, KTX제천역을 이용해 시외로 이동도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개통된 중앙선 제천~원주 간 복선전철으로 제천역에서 청량리역까지 60여 분만에 도착이 가능하다.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는 제천 도심에서는 오랜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편의를 더해주는 설계도 눈길을 끈다.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에 4베이 위주로 통풍과 일조가 풍부하고. 펜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전 동을 필로티로 설계해 저층 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등 세심한 설계가 눈에 띈다.
또한, 단지는 다채로운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장락 제 2근린공원과 기적의 도서관, 다양한 체육시설이 자리해 문화 생활과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병원과 마트, 관공서 등 행정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천산업단지, 고암테크노빌, 강저농공단지 등이 인근에 자리해 뛰어난 직주근접성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장락초, 병설유치원과 도보거리에 제천여중이 위치해 있어 안심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제천시는 비규제지역으로 규제지역 대비 대출 규제도 덜하고 전매 제한이 없으며, 청약자격도 자유롭다. 거주지 요건이 충족되고,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