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절정을 맞은 봄꽃 시즌 호텔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봄꽃… ing’와 ‘스프링 바이브(SPRING VIBES)’ 등 ‘봄꽃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완연한 봄 시즌을 위해 기획된 본 패키지 2종을 포함한 ‘봄 패키지 컬렉션’ 6종을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진행하는 ‘봄꽃… ing’ 패키지는 한강 또는 아차산의 봄꽃을 조망할 수 있는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함께, 봄날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벚꽃 피자 테이크아웃과 포레스트 파크 입장 기회를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스프링 바이브(SPRING VIBES)’ 패키지 역시 한강 또는 아차산 뷰 조망이 가능한 비스타 딜럭스룸 숙박과 벚꽃 케이크, 봄꽃 카트 투어를 제공해 무르익은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워커힐은 ‘봄꽃 ing’와 ‘스프링 바이브’를 비롯해 ‘봄날’과 ‘스프링 이스케이프’ 그리고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패키지 ‘키즈 나이트 아웃’과 ‘오 마이 키즈’ 등 총 6개 패키지를 ‘봄 패키지 컬렉션’에 포함,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제안한다. 오는 8일까지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예약한 상품은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관계자는 “봄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산뜻한 봄의 기운을 다각적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봄 시즌 패키지를 마련했다”면서, “특급 호텔에서의 호캉스와 함께 봄꽃을 테마로 한 특별 메뉴 및 피크닉 체험 등 최고의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며, 봄의 에너지를 듬뿍 담아 가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봄 패키지 컬렉션’ 상품 예약에 대한 상세 문의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