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LG전자, 업가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장민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07 11:06

수정 2022.04.07 11:06

LG전자가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하는 LG 업(UP)가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있었으면좋겠UP' 포스터.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하는 LG 업(UP)가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있었으면좋겠UP' 포스터. LG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전자는 오는 5월9일까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LG '업(UP)가전' 아이디어 공모전인 ‘있었으면좋겠업(UP)’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업가전에 꼭 있었으면 하는 기능에 대한 사연과 아이디어를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대상 제품은 트롬 세탁기·건조기·워시타워·스타일러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360˚ 공기청정기,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식기세척기, 휘센 타워 에어컨 등 LG 업가전 라인업 9종이다.

최종 채택된 아이디어들은 연내 LG 업가전에 새로운 기능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고객 5명에게 트롬 건조기,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스타일러 등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업가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박세리 여자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이 라이브 방송 형식으로 참여방법을 소개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박경아 상무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누구나 경험하고 싶어하는 의미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