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상하농원 '개 편한 글램핑' 프로모션 운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08 11:12

수정 2022.04.08 11:12

상하농원 '개 편한 글램핑' 프로모션 운영

[파이낸셜뉴스]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봄을 맞아 애견과 함께하는 '개 편한 글램핑 패키지'를 4월11일부터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자연 속 힐링스테이'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상하농원 개 편한 글램핑 프로모션은 10㎏ 이하 소형견 1마리까지 글램핑 1동에 동반하여 숙박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애견용 고급 원목 침대와 식기, 배변 패드를 기본 제공한다. 또 애견과 함께 즐기는 야외 BBQ, 그리고 하루 종일 애견과 함께 산책할 수 있도록 상하농원은 물론 석양이 아름다운 구시포 항구까지 총 10㎞의 다양한 산책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야간 산책을 위한 LED 펜던트와 배변봉투 등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개 편한 글램핑' 프로모션은 객실료와 별도로 5만원의 금액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다.

상하농원은 고객분들과 애견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접종증명서, 중성화수술, 인식표를 착용한 소형견(10㎏ 이하)에 한해 엄격하게 입실규정을 지켜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펫 프로그램은 애견과 함께 상하농원을 이용했던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출시된 프로모션이다.
따스한 봄을 맞아 애견동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들의 만족감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