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파트너십 강화위해
총 1천만원 상당 SAND 및 NFT 지급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대 다중네트워크채널(MCN) 사업자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더샌드박스와 총 1000만원 상당의 더샌드박스(SAND) 코인 및 대체불가능한토큰(Non-Fungible Tokens, NFT)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총 1천만원 상당 SAND 및 NFT 지급
샌드박스네트워크의 NFT 프로젝트인 메타토이드래곤즈(MTDZ)는 더샌드박스코리아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더 샌드박스 웰컴 콘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스는 최근 메타버스와 돈버는 게임(플레이투언, P2E), NFT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번 이벤트는 더샌드박스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복셀 3차원(3D)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는 복스에딧(Vox Edit) 프로그램을 통해 MTDZ 캐릭터를 창작해 인증·공유한 참여자 중 13명을 선정해 총 1300SAND와 MTDZ·메타토이브릭스·메타토이게이머즈 등 NFT를 증정한다. 더샌드박스 코인은 메타버스 더샌드박스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이벤트를 리트윗하고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10명에게도 각각 20SAND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MTDZ와 더샌드박스 간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지난 2020년 3월 더샌드박스와 공식 파트너십 제휴를 체결한 이후 올 1월 더샌드박스로부터 제작 아티스트 권한을 획득한 바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웰컴 콘테스트에 참여한 MTDZ 보유자 5명을 추첨해 총 600만원 상당의 NF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MTDZ는 더샌드박스와 메타버스 상에서 다양한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