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락앤락, 주물 쿡웨어 '웨이브 IH 시리즈' 홈쇼핑서 첫선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18 09:14

수정 2022.04.18 09:14

주물 쿡웨어 '웨이브 IH' 시리즈. 락앤락 제공.
주물 쿡웨어 '웨이브 IH' 시리즈. 락앤락 제공.
[파이낸셜뉴스] 락앤락이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웨이브 IH 시리즈'를 출시하고, 20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18일 락앤락에 따르면 웨이브 IH 시리즈는 디자인에 특화된 주물 냄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디자인 및 주물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무게는 줄이고 편의를 더한 신제품이다. 오는 20일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냄비 3종, 프라이팬 1종, 실리콘 손잡이 등 5종 특별 구성으로 마련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18㎝와 24㎝ 크기의 냄비와 프라이팬을 2종씩 함께 구성해 동일 사이즈의 제품 간 뚜껑을 호환할 수 있고, 뜨거운 냄비를 옮길 때 유용한 실리콘 손잡이까지 세트로 선보여 활용도가 높다.

웨이브 IH 시리즈는 통주물 방식으로 제작한 락앤락 최고급 사양의 쿡웨어 라인 중 하나다.
바닥에 회오리를 형상화한 3㎝ 히든 웨이브 기술을 적용해, 열전도율을 높여 재료 속까지 빠르고 고르게 익혀 준다. 열보존율이 높아 가열 후에도 음식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철 주물 냄비와 비교해 약 52% 가벼운 무게이며, 프리미엄 코팅을 적용해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세척해 관리하기도 쉽다.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고, 과불화옥탄산(PFOA), 과불화옥탄술폰산(PFOS)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쿡웨어는 탁월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고, 현대홈쇼핑에서도 쿡웨어 부문 1위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자동 주문이나 앱 주문 시 1만원 할인,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 등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