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롯데온은 삼성물산과 손잡고 오는 24일까지 '빈폴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온은 가족단위 고객의 패밀리 룩을 위해 '빈폴 패밀리 위크'를 기획했다. 행사기간 '빈폴'의 여성과 남성 브랜드는 물론 아동, 골프까지 전 라인의 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빈폴 전 브랜드의 2022년 신상품 구매 시 '빈폴 핸드폰 그립톡'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 빈폴멘 수피마 코튼 피케 칼라 티셔츠, 빈폴 레이디스 롱 피케 원피스, 빈폴 키즈 내아이 피케 티셔츠 등이다. 이 외에도 반팔 티셔츠 및 셔츠와 팬츠 등 온가족이 함께 맞춰 입기 좋은 봄과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빈폴 골프'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로 재택대신 출근하는 남성들을 위한 봄 패션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갤럭시, 로가디스, 엠비오 등이 참여해 셔츠, 자켓 등을 할인해 선보인다.
고연수 롯데온 패션MD(상품기획자)는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자녀와 스타일을 맞춰 입는 '패밀리 룩'열풍이 불면서 함께 맞춰 입기 좋은 상품으로 티셔츠, 바람막이, 운동화 등의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된 만큼 이번 행사에서 온 가족이 패밀리 룩을 맞춰 입고 나들이 다니길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