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피자헛, 베스트셀러 담은 하프앤하프 4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19 08:45

수정 2022.04.19 08:45

피자헛, 베스트셀러 담은 하프앤하프 4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한국피자헛은 마니아와 프리미엄 라인 베스트셀러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프리미엄 립스테이크&쉬림프 △프리미엄 불고기&슈프림 △마니아 불고기&포테이토 △마니아 슈프림&페페로니 등 총 4종이며 오는 6월 8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피자헛의 베스트와 스테디셀러인 메뉴를 최적의 조합으로 한 데 담은 구성이며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프앤하프 신메뉴 중 립스테이크&쉬림프는 △골드바이트 △콘치즈포켓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노엣지, 불고기&슈프림은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마니아 라인은 △오리지널 △파마산 치즈 등의 엣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라인 30%, 마니아 라인 20% 할인을 제공하며,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각각 40%,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지난 3월 한정 출시했던 ‘립스테이크&쉬림프’ 인기에 힘입어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신메뉴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함께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헛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