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DGB대구은행, 삼성라이온즈·대구FC 특판 예·적금 출시

뉴시스

입력 2022.04.20 10:36

수정 2022.04.20 10:36

DGB대구은행, 삼성라이온즈·대구FC 특판 예·적금 출시 *재판매 및 DB 금지
DGB대구은행, 삼성라이온즈·대구FC 특판 예·적금 출시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DGB대구은행은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스포츠 고객의 지역 연고팀 응원 분위기 고조를 위해 삼성라이온즈와 대구FC 관련 전용 상품 출시 및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팍! 라팍! IM찐FAN – DGB와 함께 응원해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삼성라이온즈와 대구FC의 홈 구장에서 DGB대구은행 DAY 등의 다양한 마케팅 행사 및 전용 상품 출시 및 가입 관련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예금 한도 소진 시 까지(총 한도 1조원)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특판 상품은 특판DGB홈런예·적금과 특판DGB대팍예·적금 등이다.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은 100만원 이상 1억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가입 가능하며 특판DGB홈런적금·특판DGB대팍적금은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특판DGB홈런예금과 특판DGB대팍예금은 연2.35%, 특판DGB홈런적금과 특판DGB대팍적금은 연2.75%다.


특판DGB홈런예·적금은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가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 우승 시, 한국시리즈 우승 시 각 연 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 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특판DGB대팍예·적금은 만기일 기준 대구FC의 K리그1 에서 최종 순위가 1위~6위일 경우, K리그1 우승 시, 내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본선 진출 확정 시 각 연 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돼 최고 연 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 모바일 웹, IM뱅크에서 스포츠 연계 특판 상품을 가입하고 응원메시지를 입력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경기 10%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판 DGB홈런예·적금을 가입하고 IM뱅크에서 응원메시지를 입력하면 2022 삼성라이온즈 정규시즌 홈경기 10%할인권을 제공하고 특판 DGB대팍예·적금을 가입하고 IM뱅크에서 응원메시지를 입력하면 2022 대구FC K리그1 홈경기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임성훈 은행장은 "지역 대표기업으로 다양한 지역 연고 프로팀 후원활동을 통해 기업 메세나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이벤트를 고객 및 스포츠 팬과 소통하는 기회로 활용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