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27일 오후 3시 35분 대구맛집 ‘산호찜갈비’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렌차이즈 없이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산호찜갈비’의 대표 메뉴인 찜갈비를 N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론칭방송한다. 1970년대부터 중구 동인동 주택가에서 양은 냄비에 푹 익힌 소갈비를 담아 고춧가루와 다진 마늘을 주양념으로 조리하면서 시작된 찜갈비는 동인동 찜갈비 골목을 형성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며 대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찜갈비 스타일로 자리잡았다.
‘산호찜갈비’는 30년 이상 운영해온 가게를 전문가가 종합평가해 선정하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 ‘백년가게’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인정받은 대구 동인동 찜갈비 골목에서도 맛집중의 맛집이다.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산호찜갈비’는 소갈비를 삶은 육수 베이스에 100%국내산 마늘과 굵은 고춧가루를 넣은 ‘산호찜갈비’ 식당의 비법소스 그대로 적용해 만들었다. ‘산호찜갈비’를 냉장 해동 후 6~7분 조리하면 부드러운 육질에 깊은 감칠맛이 일품인 ‘산호찜갈비’를 대구까지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론칭방송기념 이벤트로 방송 중 NS홈쇼핑 앱에서 ‘산호찜갈비’를 구매 결제 하면 1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 개발팀 황경미 차장은 “대구 맛집 ‘산호찜갈비’의 대표 메뉴인 소갈비를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NS홈쇼핑에서 론칭하게 됐다”며, “줄 서지 않고도, 집이나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맛집 찜갈비도 드셔보시고, 남은 소스에 밥을 비비거나 우동, 라면 등을 넣어서 더 맛있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