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 업계 최초 공식 멀티 공구 브랜드샵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25 14:20

수정 2022.04.25 14:20

툴로 사이트 이미지.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제공.
툴로 사이트 이미지.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세계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가 공구 업계 최초로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공식 멀티 공구 브랜드샵 ‘툴로(TOOLO)’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공구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멀티 공구 브랜드샵 ‘툴로’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공식 온라인몰이다.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를 비롯해 스탠리, 블랙앤데커, 레녹스, 어윈 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툴로’ 런칭을 기념해 회원가입 혜택과 함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 할인 쿠폰과 생일 쿠폰, 무료 배송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온라인몰에서 100번째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탠리 V20 FATMAX 전동공구’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2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디월트 공구박스를, 3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앤데커 무선 스틱 청소기를 증정한다.

또 ‘툴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월트 탁상 달력과 스티커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월트 공구함 형태의 리미티드 에디션 USB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공구를 필요로 하는 현장 또는 일반 작업자들에게 자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멀티 공구 브랜드샵 ‘툴로’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