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과 부산, 제주의 조선호텔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블록기업 옥스포드와 협업해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블록 세트를 담은 'J 옥스포드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웨스틴 조선 서울 옥스포드' 한정판 블록 세트, 라운지앤바 빙수 15%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웨스틴 조선 서울 옥스포드' 블록은 총 955 피스에 달하는 블록으로, 아이와 함께 호텔을 직접 만들고 소장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글램핑 무드로 꾸며진 스위트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스위트: 서울라이트'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코너 스위트 객실 내에는 글램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코튼 텐트와 라운지 체어, 웨건 등품이 세팅된다. 또 모든 투숙객에게는 레스케이프의 전 객실 침구류의 린넨을 업사이클링한 버킷햇과 버킷백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또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글래머러스 브렉퍼스트 인 홍콩' 반상 조식 2인 (만 12세 미만 직계 자녀 1인까지 조식 추가 제공)이 포함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해피 키즈케이션'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도록 웨스틴 키즈 배스로브 1개와 웨스틴 조선 부산의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3만원 할인권 1매, 그리고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마이 리틀 고메' 패키지 2종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중식당 '팔레드 신' 또는 '라운지앤바'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마이 리틀 고메'는 공통적으로 키즈 웰컴 기프트와 키즈 어메니티(조선 주니어 로브, 슬리퍼, 물컵, 배스 어메니티)가 포함된다. 팔레드 신 투고 세트 A(깐풍기, 소흥주 칠리새우, 양주 볶음밥)를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거나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 이용 시 키즈 세트 메뉴(클래식 버거, 오므라이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 중 2가지를 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가정의 달 케이크 2종을 다음달 2일~31일 선보인다. '스위트 드림' 케이크와 '플로럴 가든' 케이크 2종이다. 최소 3일 전 예약해야 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가정의 달 케이크로 '어흥이 케이크'와 '플라워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어흥이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과 초콜릿을 샌드해 슈가페이스트로 호랑이 모양의 문양을 만들었다. '플라워 케이크'는 슈가페이스트로 꽃을 형상화 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