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오는 5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총 1000억원 규모의 대형 특집전 ‘텐텐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10억원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행사 오픈 전인 5월 1일까지 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텐텐제 오픈 알림 신청을 하는 전 고객 대상 텐텐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오픈 알림을 신청하는 누구나 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시작일인 오는 5월 2일부터 10일까지 마케팅 수신동의를 완료한 전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매일 2000장씩 선착순 지급하는 ‘쿠폰킹’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은 홈&쇼핑 전 상품(무형 상품 제외) 대상 사용 가능하다. 또 동기간 ‘적립금 레볼루션’ 최대 4만원 추가 적립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 대상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로, 3회&20만원 이상 실 결제 시 적립금 2만원, 3회&30만원 이상 실 결제시 적립금 4만원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휴면고객 대상 총 5만원 3종 쿠폰을 지급하는 ‘첫구매 웰컴패스’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홈&쇼핑에서 최근 1년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5000명 수량 마감시 조기 종료된다. 쿠폰은 △TV상품 3만원 할인쿠폰 △TV상품 1만원 할인쿠폰 △텐텐상품 1만원 할인쿠폰이며, 부여일로부터 7일내 3종 쿠폰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텐텐제 기간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 한시적 가격 할인 행사 끝짱 TIME, TV LIVE 구매 고객 중 추첨 배스킨라빈스 E쿠폰 증정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텐텐제가 홈&쇼핑만의 대표 행사로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하였다”라며 “홈앤쇼핑 텐텐제만의 다양한 쇼핑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