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인터파크, '집콕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룸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02 09:19

수정 2022.05.02 09:19

인터파크, '집콕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룸 프로모션

인터파크가 집콕 게이머들을 위한 ‘완벽한 게이밍룸’ 프로모션을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완벽한 게이밍룸’ 프로모션은 비대면 일상 속 증가한 집콕 게이머들의 게임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게이밍 가구, PC 주변 기기, IOT 조명 등의 기능성 상품들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에이픽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레이싱 체어, 린백 게이밍 의자, 로지텍 무선 마우스,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엠비언스 2M 등이 있으며, 전용 할인 쿠폰 등을 통해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집콕 게이밍 관련 인기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아울러 로지텍 G 상품 구매 시 마우스 파우치, 키보드 루프 등의 사은품을 전원 증정하여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솔아 인터파크 홈∙디지털팀 담당자는 “이번 ‘완벽한 게이밍룸’ 프로모션은 집콕 게이머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인기 상품과 풍성한 혜택 등으로 구성,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 해소를 위해 시즌 및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