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더블유아이(BWI)에서 선보이고 있는 14K, 18K 여성 워치&쥬얼리 브랜드 디유아모르(DIEUAMOUR)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두배 더 달콤하게’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디유아모르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오코(Fioco)', '볼란테(Colante)', '루바토(Rubato)', '시밀레(Simile)' 총 4가지의 시계 라인 및 쁘띠앙쥬' 목걸이와 팔찌, '라벨플뢰르' 목걸이와 귀걸이 총 2가지의 쥬얼리 라인을 기획하여 총36개의 세트 상품을 구성하였다.
디유아모르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혹은 연인을 위한 선물 준비를 위해 고민 중이라면 디유아모르 시계-쥬얼리 기획전을 추천한다. ”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섬세한 세공 기술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강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제품 구매 시 거울이 부착된 고급 보관함 선물 패키지와 보증서, 쇼핑백이 함께 제공된다.”고 밝혔다.
한편, 데일리 워치로 손색이 없는 로맨틱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디유아모르 시계는 12시 방향 다이얼에 천연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디유아모르 쥬얼리는 “영원한 사랑”이라는 슬로건에 맞는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눈길을 끄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