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04 09:18

수정 2022.05.04 09:18

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파이낸셜뉴스]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먼저 소비자들이 올여름 폭염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에어컨·냉장고 페스타'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주요 제조사의 행사 모델 에어컨과 냉장고를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행사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모델에 따라 추가 캐시백도 증정한다. 한 번에 2개 이상의 에어컨과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일부 행사 모델 한정으로 원 플러스 원(1+1) 동시구매 패키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회원 중 전자랜드 행사 문자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안마의자 행사 '안마의자 패밀리 세일'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가족 관계인 소비자가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행사카드로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10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전자랜드는 삼성 제휴 카드로 네이버페이를 통해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추가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각의 가족구성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전자랜드 파워센터에 방문하면 어른을 위한 안마의자부터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까지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 번에 비교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