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가족구성원을 고려한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
양주 옥정신도시 내 ‘C2 하우스’ 첫 적용되는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대형 현관 팬트리, 원스탑 세탁존 등 평면 특화에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최신 기술 적용
어린 두 남매를 키우고 있는 30대 A씨는 손님이 집에 올 때마다 현관에 놓아둔 유모차를 안방 베란다로 옮기느라 바쁘다. 따로 보관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 현관에 방치하다 보니 현관은 유모차와 신발로 늘 정신이 없는 모습이다.
양주 옥정신도시 내 ‘C2 하우스’ 첫 적용되는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대형 현관 팬트리, 원스탑 세탁존 등 평면 특화에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최신 기술 적용
신혼부부인 B씨는 안방에 배치된 에어컨 실외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안방 발코니에 배치된 실외기 소음으로 여름이면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천편일률적인 구조로 지어진 기존 아파트는 수요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내기엔 어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더욱이 최근에는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 코로나19로 주거 생활 전반에 큰 변화가 찾아오면서 기존 아파트의 획일적인 평면과 구조에 만족하지 못하는 수요자들이 크게 증가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DL이앤씨는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과 조사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를 선보였고, 개인의 성향과 개성에 맞춘 다양한 평면 구성과 섬세한 특화 설계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지난해 인천 영종국제도시에서 공급한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 C2 하우스가 적용된 평면과 특화설계가 부각되면서 1순위 청약 통장만 1만326건이 접수된 바 있다. 총 1,409세대의 대단지로 공급된 이 단지는 영종국제도시 최초 C2 하우스 적용 단지라는 상징성까지 지니며 단기간에 100% 계약 완료를 기록하기도 했다.
경기도 양주시 옥정신도시에서 선보이는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도 옥정신도시에서 최초로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DL이앤씨가 4차례에 걸쳐 ‘e편한세상’ 브랜드를 선보인 양주 옥정신도시는 평면과 조경,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상품성을 기반으로 지역 내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곳 중 하나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은 옥정신도시 내 마지막 e편한세상 일반 분양 물량이면서, e편한세상의 최신 설계와 기술이 반영된 ‘C2 하우스’,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이 적용되는 단지이다.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옥정신도시에 조성되는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은 지하 1층~지상 27층, 14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4ㆍ99㎡, 총 938세대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에는 단지 중앙에 수경시설이 어우러진 조경 공간과 계절감을 즐길 수 있는 정원들로 구성된 프리미엄 조경 컨셉인 드포엠 파크 (dePOEM Park)도 적용된다.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과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C2 하우스’ 적용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은 5월 공개되며,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