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뉴스킨, '뉴스킨 라이브 대구경북센터' 리뉴얼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09 10:15

수정 2022.05.09 10:15

뉴스킨, '뉴스킨 라이브 대구경북센터' 리뉴얼 오픈

[파이낸셜뉴스] 뉴스킨 코리아는 '뉴스킨 라이브 대구 경북 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센터는 뉴스킨 코리아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새로워진 센터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오프라인 상에서의 소규모 강의는 물론, 온라인 상에서의 대규모 강의 동시 진행이 가능해졌다. 기존의 트레이닝 룸과 라운지를 결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라운지 형태의 소규모 다목적 미팅 공간을 제공해 차별화된 비즈니스 및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지난 부천 센터 리뉴얼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라이프 스타일 연구소' 콘셉트의 '뉴 스타일 랩'을 신설해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체험 서비스 공간을 개선했다.

이와 더불어 기존의 뉴카페를 리뉴얼하고 북카페를 조성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대구섬유박물관과 콜라보한 북카페는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미팅 도중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한편, 뉴스킨은 지난 3일 조지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회원 약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뉴스킨 라이브 대구 경북 센터' 리뉴얼 오픈식을 가졌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