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마이리얼트립, ‘포스트 코로나 여행객’ 맞춤 패키지 선보인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10 15:26

수정 2022.05.10 15:26

한진관광과 MOU..국적기와 자유여행 고객이 선호하는 호텔

하와이, 괌, 달랏 상품 출시..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쿠폰
[파이낸셜뉴스] 여행 슈퍼앱 운영사 마이리얼트립은 한진관광과 사업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항공, 호텔은 물론 가이드투어와 문화체험 등 현지에서의 경험까지 프리미엄화 한 패키지 상품과 에어텔 사업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2019년 여행 가이드를 중심으로 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기획하는 ‘가이드라이브’에 투자, 패키지 여행 사업에 진출한 바 있다.

한진관광은 럭셔리 여행 브랜드 ‘칼팍(KALPAK)’을 포함해 프리미엄 패키지 사업에서 독보적 지위를 갖추고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한진관광과 선보인 ‘마이리얼패키지’를 통해 하와이, 괌, 달랏 지역 에어텔과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국적기로 구성된 항공편과 각 여행지역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호텔 등 코로나19 이후 첫 해외여행에서 확실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마이리얼트립은 한진관광과 선보인 ‘마이리얼패키지’를 통해 하와이, 괌, 달랏 지역 에어텔과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 제공
마이리얼트립은 한진관광과 선보인 ‘마이리얼패키지’를 통해 하와이, 괌, 달랏 지역 에어텔과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 제공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앞으로 항공과 호텔은 물론 여행지에서의 경험까지 프리미엄으로 제공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여행자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될 것”이라며 “한진관광 경험과 마이리얼트립이 가진 데이터를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는 데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마이리얼패키지에서 선보이는 한진관광편의 모든 상품은 여행자가 현지에서 자유롭게 일정을 구성할 수 있는 에어텔, 세미패키지 상품으로 구성 돼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여행 상품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올해 들어 여행 스타트업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및 인수를 통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여행 캠프를 비롯해 개인에서 가족 단위까지 이용 할 수 있는 공유 숙박과 공유 오피스를 결합한 ‘워케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