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캐시백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테크핀 기업 세틀뱅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고객 캐시백 이벤트 ‘응카데이’를 10일 개최한다.
응카데이는 매월 10일 하루 동안 010PAY 체크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10%(최대 1만원)를 즉시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데이 이벤트다.
지난 해 10월 처음으로 도입된 응카데이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으며 출시 이래 2차례나 운영기간을 추가로 연장해서 진행 중이며, 이제는 010PAY 체크카드를 대표하는 간판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틀뱅크의 010PAY는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근 세틀뱅크는 응카데이에 이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010PAY ‘0원 핫딜’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자주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기존 2주 간격의 진행 주기를 1주 단위로 파격 단축하는 정책 변경을 단행했다.
세틀뱅크는 “010PAY는 마치 게임과도 같이 새로운 버전의 혜택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는 간편결제 플랫폼”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응카데이를 활용해 10%의 캐시백과 행운상자 혜택까지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응카데이, 0원 핫딜, 행운상자 등 010PAY의 다양한 혜택들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010PAY 앱과 공식 홈페이지(010pay.k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010pay_official)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