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카드' 발급채널 확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16 13:52

수정 2022.05.16 13:52

[파이낸셜뉴스]
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카드' 발급채널 확대

하나카드는 항공사 마일리지 및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등 해외여행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담은 ‘하나 스카이패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늄’(이하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발급 채널을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고있었던 여행업계, 특히 해외여행업계가 빠른 속도로 회복되며 활기를 찾아가고있다. 5월로 접어들며 신혼여행을 비롯해 그동안 대기하고있던 해외 여행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며 해외여행 항공편은 연일 매진을 이루고있다. 6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휴가 시즌에는 이러한 해외여행 수요가 절정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변화에 발 맞춰 하나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가입 채널을 하나은행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한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국내외 모든 하나카드 가맹점 이용 시 이용 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가 무제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인천공항 라운지(이용 가능 라운지는 상품 페이지 참조)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센츄리온(로마군 지휘관) 디자인’ 카드로 출시되어 지갑에서 꺼내는 기분, 소위 ‘결제 부심’을 높였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