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후원하는 골프 선수 홍정민 프로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유일의 매치플레이 대회(2022 KLPGA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CJ온스타일은 홍정민 프로의 K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고객 50명을 추첨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골프 특가 대전 ‘골프 ON! 브랜드 위크’ 대상 상품을 구매한 후 프로모션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CJ온스타일은 유통업계에선 이례적으로 2010년부터 국내 남녀 골퍼 유망주를 찾아내 꾸준히 육성·후원하고 있다. 인지도는 낮더라도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뛰어난 선수들과 회사도 동반 성장하겠다는 의미다. 홍정민 프로의 활약으로 선수 모자와 티셔츠에 새겨진 CJ온스타일의 로고가 중계 방송을 통해 지속 노출돼 긍정적인 마케팅 성과도 얻었다.
CJ온스타일은 현재 홍정민 프로를 비롯해 KPGA 1부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재경·배용준·정찬민·최승빈 선수와 KLPGA의 성은정·이다빈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고의 강심장을 뽑는 매치플레이 대회에서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기적 같은 역전승을 차지한 홍정민 선수에게 축하 인사를 전한다”며 “CJ온스타일이 후원하는 골프 선수들이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