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종이의 새로운 경험’ 무림 페이퍼 어드벤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5 18:16

수정 2022.05.25 18:16

스타필드 고양서 팝업 체험존
스타필드 고양점에 마련된 무림페이퍼의 팝업 체험존 '페이퍼 어드벤처' 무림페이퍼 제공
스타필드 고양점에 마련된 무림페이퍼의 팝업 체험존 '페이퍼 어드벤처' 무림페이퍼 제공
무림페이퍼가 일반 대중에게 종이의 새로운 경험과 가치 제공을 통해 친환경 에코라이프 기업으로 도약에 나선다.

무림페이퍼는 내달 5일까지 신세계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팝업 체험존 '페이퍼 어드벤처'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친환경 종이뿐 아니라 천연 펄프몰드, 나노셀룰로오스 등 생분해 가능한 다양한 친환경 제품으로 종이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는 무림은 이번 팝업 체험존을 통해 대중들이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종이의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팝업 체험존은 국내 제지사 최초로 대형 쇼핑몰에 입점, 일반인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브랜드 행사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종이의 친환경성과 다양한 활용 가치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해 종이에 대한 관심을 이끌고 관련 업계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무림은 종이의 따뜻한 감성과 새로운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했다.
생분해 종이컵과 천연 펄프몰드를 활용해 나만의 DIY 종이 화분, 그릇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실제 종이비행기대회에서 사용되는 비행기 전개도를 제공해 항공 과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도균 무림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업계 리딩기업으로서 종이의 친환경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대중들이 즐겁게 접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종이로 그려나갈 새로운 미래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