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28일 CCF 강연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28일 오후 대학 미래관 글로벌 컨벤션홀에서 제3회 CCF(창의융합포럼) 특별강연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경남정보대는 2020년부터 세계적 패널들을 초청해 학생들의 글로벌 마인드를 향상시키기 위한 'CCF(Creative Convergence Forum·창의융합포럼)'를 만들어 1회와 2회 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제3회 CCF는 '미래를 디자인하다(Design The Future)'를 주제로 구글, 아스트라(미국 우주선, 전기차 기업),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런드리고, 네이버 등 세계적 기업의 크리에이터들을 초청해 신산업을 내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포럼은 △New Content(카카오 엔터테인먼트 나세훈 이사) △New Lifestyle(런드리고 송호성 총괄) △New AD(구글 박상학 리드) △New Space(아스트라 강환철 디자이너) △New AI(네이버 김재엽 책임자)등 5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경남정보대 제3회 CCF는 경남정보대 재학생을 위해 마련됐지만 부·울·경 시민도 선착순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도록 했다.
참가 신청은 경남정보대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최동철 시각디자인과 교수는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패널들을 국내외에서 초청해 학생들의 도전정신을 심어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