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라이프 업체 바이오인터체인지(주)가 코스모뷰티서울 2022에 참가하는 가운데 천연 샴푸 '리휴 마두카 내추럴 샴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스모뷰티서울 2022(제36회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1층 A홀 전관에서 진행된다. 화장품, 원료·포장, 헤어·두피, 에스테틱·스파, 네일·풋·타투, 이너뷰티·헬스·로하스, 천연·유기농·비건·한방 등 다양한 부문의 업체가 참가해 제품을 전시한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바이오인터체인지(주)는 식물 원료로부터 바이오기술을 연구하는 친환경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리휴 마두카 내추럴 샴푸는 약 2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식약처 천연화장품 인증 및 한국비건인증원 비건화장품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리휴 마두카 내추럴 샴푸는 가장 높은 천연 성분 함량을 요구하는 대한민국 식약처 기준에 맞추어 제작 되었다. 또 동물성&동물 유래 원료를 배제하여 만들어야만 받을 수 있는 비건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천연 비건 샴푸다.
특히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여 재생 플라스틱인 PCR 용기와 재활용에 용이한 메탈리스 펌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FSC인증을 받은 종이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여 산림과 환경 보호에 힘썼다.
바이오인터체인지(주) 이상휘 부장은 “환경오염으로 친환경 제품의 관심이 늘어가는 현 추세에 맞추어 내용물과 패키지 전부 친환경적으로 제품을 개발했다”며 리휴 마두카 내추럴 샴푸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내비쳤다.
한편 바이오인터체인지(주)는 오는 30일부터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