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 트로피 예선전'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8 09:56

수정 2022.05.28 09:56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 트로피 예선전' 개최


[파이낸셜뉴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오는 31일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스톤게이트 컨트리클럽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을 개최한다.

이번 예선전은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약 1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9명의 참가자를 선별해 메달리스트 1명에게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그룹별 1· 2위 참가자에게 '리모와 캐리어' 및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TM EQ 골프백 세트' 등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오는 8월 제주 CJ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National Final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성모터스는 이번 대회에서 홀인원 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올해 출시된 신형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Line'을 시상품으로 전달하는 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특별 시상식 및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적이고 전통적인 연례 골프대회 행사다"라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