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전국 지점서 개최
부산 '취미상점' 원데이클래스
친환경 소재 상품 '플리마켓'도
부산 '취미상점' 원데이클래스
친환경 소재 상품 '플리마켓'도
부산을 비롯한 전국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각 센터별로 이색적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담은 '별별마켓'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된다.
해외 카니발 명소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센터 곳곳에 접목해 더욱 실감나는 현장 분위기를 연출한다.
부산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6월 4~6일, 6월 11~12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30여개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는 '취미상점'을 연다.
'취미상점'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세대가 함께 참여 가능한 미술, 도자기, 팝아트, 공예, 캐리커처 등의 커리큘럼으로 준비했다. 6월 3~6일에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하는 에코 플리마켓도 함께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6월 10~12일 예술작품 전시와 굿즈를 판매하는 '아트 플리마켓'을 준비했다. 뮤지엄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30여개의 예술 전시업체가 참여해 각양각색의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건담베이스 팝업 전시·체험행사도 6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정판 상품 판매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조립 공간을 새롭게 구성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6월 3~6일 환경의 날을 맞아 업사이클링 작품과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에코페어'를 진행한다.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원단, 가죽 등을 사용해 만든 지속 가능한 생활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사이클링 제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고객 체험공간도 함께 마련한다.
시흥점 센트럴가든에서는 리사이클 아티스트 엄아롱 작가의 작품 2점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야외공간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있는 미니 콘서트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크로스 오버 앙상블 탄타라의 연주가 행사기간 내 주말 동안 하루 2회 열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6월 1~6일, 6월 10~12일 예술작품 전시와 체험 행사를 동시에 즐기는 '아트페어'를 진행한다. 빈센트 반 고흐, 모네 등 유럽의 명화를 재현한 작품을 판매하는 뮤라섹(MULASEC)과 함께 전시회를 진행하며, 다양한 아트 관련 굿즈를 선보이는 플리마켓과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드로잉 체험 공간도 함께 마련할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전점에서 6월 1~6일, 6월 10~12일 쇼핑 취향에 따라 최고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사은행사를 풍성하게 펼친다.
신세계 아울렛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캡슐토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앱 신규 가입과 구매고객에게 1회 응모권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시흥 웨이브파크 입장권 및 강습권, 놀이기구 탑승권, 신세계포인트 등을 준비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