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간 '촉맛탱 살구 아몬드 브레드' 판매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슈퍼 스팀 기술 활용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슈퍼 스팀 기술 활용
폴앤폴리나는 수요미식회에서 '문 닫기 전 가야할 3대 빵집'에 이름을 올린 곳이다. 맛있는 빵을 찾아다니는 것을 뜻하는 '빵지순례' 목적지로 불리며 담백하고 부드러운 빵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선호되는 브랜드다. 락앤락은 폴앤폴리나와 함께 차원이 다른 '겉바속촉'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6월 한 달간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의 130도 슈퍼 스팀 기술과 폴앤폴리나만의 베이킹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한정판 메뉴를 선보인다. '촉맛탱 살구 아몬드 브레드'는 새콤한 건살구, 고소한 통아몬드가 박힌 폴앤폴리나의 하드 브레드를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만의 130도 슈퍼 스팀 기술을 사용해 구워낸 빵이다. 폴앤폴리나 연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6월 30일까지 판매된다.
동시에 6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폴앤폴리나 연희점에서 '해피아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점을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면 '촉맛탱 살구 아몬드 브레드'와 락앤락 텀블러를 1인당 1개, 선착순 40명에게 증정한다.
직접 만든 빵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베이킹 클래스도 준비했다. 폴앤폴리나 셰프의 시크릿 레시피,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베이킹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해당 클래스는 6월 13일과 20일, 27일 폴앤폴리나 잠실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락앤락몰에서 6월 2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락앤락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촉맛로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10만 원 할인권,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메트로 텀블러,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