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는 야외활동 시 음식을 안전하게 담아갈 수 있는 보관용기,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더운 날씨에 대비해 냉장고와 주방 정리를 도와주는 보관용기 등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나들이, 캠핑, 바캉스 등 야외활동을 할 때 음식과 식재료를 보관하기 좋은 보관용기 라인업으로는 채반이 내장돼 식재료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채반이 있는 싱싱보관용기', 칸용기로 다양한 메뉴를 분리하여 보관 가능한 '칸칸마다 건강을 담은 샐러드박스', 완벽한 밀폐로 채소와 곡류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아삭하고 신선하게 샐러드 믹싱볼', '밥맛이 좋아지는 신선다용도 쌀통' 등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철 불 없이도 근사한 음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 '지금은 렌지타임(누들·패밀리)'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냉장고 정리에 유용한 보관용기류도 다양하게 갖췄다. 냉동 보관부터 전자레인지 사용까지 가능한 '렌지 밥용기', 키즈 전용 내열 강화유리 밀폐용기 '이유식 글라스 용기', 제품 포장 라벨을 없앤 환경 친화적인 밀폐용기 '노라벨(No Label) 강화유리',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밀폐용기 '클래시(Classy)', 모듈 시스템으로 공간 효율성이 높은 '블록형 스텐 보관용기'와 냉동실 전용 '스텐 냉동보관용기'를 할인 판매한다.
코멕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냉장고 정리정돈을 계획하거나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보관용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