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인셀덤, 저자극 딥 클렌징 '퓨어셀 클렌징 오일' 출시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03 09:00

수정 2022.06.03 09:08

자연 유래 성분이 76% 함유된 순한 제품
고기능성 브랜드 인셀덤이 신제품 '퓨어셀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고기능성 브랜드 인셀덤이 신제품 '퓨어셀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인셀덤은 신제품 '퓨어셀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퓨어셀 클렌징 오일은 자연 유래 성분이 76% 함유돼 있는 순한 제품으로, 세안 후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자극을 유발할 소지가 있는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재하고, EWG 올 그린(all green) 등급 원료로만 처방한 퓨어한 클렌징 오일이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 따르면 모공 속 노폐물 세정 99.4%,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96.4%, 포인트 메이크업 세정 97.2%, 베이스 메이크업 96.9%, 자외선차단제 세정 97.3%라는 결과를 보이며,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 등에 뛰어난 세정 효과가 있음을 보여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임상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이 사용감, 향, 추천의사, 구매의사 등 전반적인 항목에서 100% 만족도를 평가해 준 제품이다"면서 "기존 인셀덤 클렌징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끼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셀덤의 신제품 '인셀덤 퓨어셀 클렌징 오일'은 전국 인셀덤 대리점 및 뷰티플래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