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티에 오시리아'의 정식 개관을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부산 기장군에 첫 번째로 오픈하는 '마티에 오시리아'는 지역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공간 곳곳에 고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객실 미니바는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 커피' 드립백과 허브티 업체 '레드팟티'의 블렌딩 티를 제공한다. 또 국내 최초 미국식 양조장 '갈매기브루잉' 수제 맥주도 비치했다. 추후 유휴공간을 활용해 지역 특색이 담긴 브랜드들과 전시회, 굿즈 제작 등 행사들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200개의 객실 중 80% 이상 4인 투숙이 가능한 스위트 형으로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송정 해수욕장 등 유명 관광지로부터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이점이 뛰어나다. 최근에는 LG전자와 협업으로 배송 로봇을 도입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마티에 스위트, 스위트 오션, 프레시티지 객실에 한해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는 22일까지 가능하며, 숙박 기간은 다음달 1~28일이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