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17일 오후 11시 50분 가루요리사 배우 이장우의 ‘맛능가루’를 론칭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론칭방송에서는 ‘나 혼자 산다’의 가루요리사로 유명한 배우 이장우가 직접 나서 ‘맛능가루’를 소개한다. ‘맛능가루’는 맛을 내기 위한 육수부터 양념까지 가루만 있으면 맛집 부럽지 않은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주방의 마법가루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이장우가 직접 참여한 ‘맛능가루’는 ‘국탕요리용’과 ‘볶음맛능가루’ 두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오직 맛을 위해 태어난 맛능가루를 주재료와 함께 넣어 끓이거나 볶음에 뿌려 간을 맞추기만 하면 감칠맛이 폭발하는 요리가 완성된다. 황태와 홍합, 미더덕, 오징어 굴, 새우로 깊은 바다의 맛을 낸 ‘맛능가루’는 9가지 농산물과 6가지 수산물로 만들었으며, 우려내는 시간 없이 뿌려 넣고 5초면 간단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NS홈쇼핑 론칭 방송 중 구매시 만날 수 있는 ‘맛능가루 스페셜 에디션’에는 맛능가루를 활용해 한식, 중식, 양식 다양한 요리비법이 담긴 ‘마법의 가루 레시피 카드’(2종 랜덤)가 포함돼있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개발팀 신준식 차장은 “누구나 금손 퀄리티의 요리사가 될 수 있게 해주는 파우더쉐프의 ‘맛능가루’를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방송하게 됐다”며, “스페셜 에디션으로 마련한 ‘맛능가루’의 ‘마법의 가루 레시피 카드’(총 18종)도 모아보시고 요리하며 맛보는 즐거움을 ‘맛능가루’와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