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영국 레이저제모기 브랜드 스무스스킨, ‘퓨어핏’ 국내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20 09:00

수정 2022.06.20 09:00

영국 레이저제모기 브랜드 스무스스킨, ‘퓨어핏’ 국내 론칭

영국의 가정용 IPL 레이저제모기 브랜드 ‘스무스스킨(SMOOTHSKIN)’이 가정용 레이저제모기 ‘퓨어핏(Pure fit)’을 20일 국내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무스스킨(SMOOTHSKIN)은 영국에서 직접 제품을 설계하고 생산하는 영국 제조 가정용 IPL 제모 의료기기 브랜드이다.

‘퓨어핏(Pure fit)’은 스무스스킨만의 기술인 스킨톤센서가 적용된 제품으로 스킨톤센서가 사용자의 피부톤을 감지하여 1단계부터 10단계 빛 에너지 출력중 제모를 원하는 부위의 피부 밝기에 알맞은 빛 에너지를 자동으로 설정한다.

이는 사용자가 부위별로 피부톤을 체크해 레이저 세기를 일일이 조절해야하는 기존 IPL 제모기와 가장 차별화된 점이다.

또한 출력창을 피부에 밀착시킨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누른 후 미끄러지듯 움직이면 연속으로 광선이 조사되는 ‘글라이딩 연속조사’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정밀 카트리지를 활용하면 손가락과 같은 좁은 부위도 제모 관리가 가능하다.

스무스스킨 ‘퓨어핏(Pure fit)’은 그 안정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아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의료기기로 승인받았다.


스무스스킨 브랜드매니저는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스무스스킨 퓨어핏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스무스스만의 스킨톤센서 기술이 적용되어 집에서도 안전하고 우수한 제모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스무스스킨 국내 론칭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무스스킨은 공식스토어에서 신제품 퓨어핏(Pure fit)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에 대한 다양한 국내 공식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