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뜨거운 여름, 테르메덴에서 즐기는 숲캉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30 09:21

수정 2022.06.30 09:21

테르메덴 카라반 /사진=테르메덴
테르메덴 카라반 /사진=테르메덴

[파이낸셜뉴스] 경기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테르메덴 풀앤스파'가 7~8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언빌리-버블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야외 인피티니풀 존에서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버블과 함께 즐기는 풀파티로 진행되어,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여름밤의 축제, 테르메덴 언빌리-버블 풀파티가 7월 15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되며, 7월 29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매일밤 10시까지 스파를 운영해 온 가족 모두 시원하게 여름밤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다.

오프닝 파티로 진행하는 7월 15일, 16일 양일간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핫한 DJ들의 공연까지 진행되어 여름밤을 달군다. DJ ASTER, SURA는 현장에서 유투브 라이브 스트리밍도 동시에 진행되니 그 즐거움을 놓치지 말자. 나이트 스파 입장권은 2만원이다.


7월 15일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는 'DJ ASTER (아스터)'는 국내 디제이중 가장 많은 구독자수 31만여명의 'ASTER MUSIC'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의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World DJ Festival', 'Waterbomb'등 각종 페스티벌등에 오르며 현재 EDM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제이다.

7월 16일 헤드라이너인 'DJ SURA (수라)'는 서구적인 미모와 뛰어난 퍼포먼스로, 귀여운 외모와는 상반되는 파워풀한 음악으로 관중들을 매료시키는 DJ이다. 구독자 15.5만의 유튜브 '수라 월드' 채널을 통해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히 소통중이다.

테르메덴 워터플래이존 /사진=테르메덴
테르메덴 워터플래이존 /사진=테르메덴

오프닝 파티 후에도 7월부터 8월까지 매주토요일 저녁마다 7시부터 8시까지 버블과 함께 즐기는 풀파티를 진행하며, 광복절 연휴기간중에는 12일부터 15일까지 6시반부터 8시반까지 진행한다.

테르메덴 풀앤스파는 총 면적 3만㎡ 규모의 시설로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실내 바데풀과 실외 다양한 풀장으로 구성되어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테르메덴 야외 풀앤스파는 4계절 자연의 변화를 숲 속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일몰 명소 인피니티풀존, 모두가 신나는 마운틴슬라이드, 아이들의 천국 키즈스플래쉬존, 연인들의 로맨틱한 공간 동굴탕 등 다양한 테마존을 즐길 수 있다.


실내에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바데풀, 어린이유아풀, 이벤트 스파 등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와 편백나무방, 맥반석방 등 힐링공간인 찜질스파로 구성되어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테르메덴에서 만날 수 있는 유럽형 숲속 카라반 캠핑단지는 나무사이사이 총 30동의 고급 카라반 단지로 숲 속의 피톤치트와 캠핑의 묘미를 느끼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등 모든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외부에는 개별 목재데크, 캠핑의자, 조명까지 감성 캠핑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려해 조성했다. 바비큐 세트도 판매되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우리 가족, 친구들만의 여름 휴가를 완성해보자.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