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고양=강근주 기자】 고양시가 매주 금요일 고양시티투어와 GS25 콜라보 노선을 운영한다. 이번 노선은 작년 12월 고양시와 GS리테일이 체결한 ‘도시-기업 브랜드 강화 및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에 따라 기획됐다.
콜라보 노선은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해 가와지볍씨박물관, GS25 일산프라디움점,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을 경유하며 고양시관광특구를 둘러보고 다시 고양관광정보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된다.
GS25 일산프라디움점은 고양시 최초 지역 특화매장으로 고양시 대표 캐릭터인 고양고양이가 사는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고양시와 관련한 각종 관광정보를 접할 수 있다.
또한 고양관광특구 내 위치한 일산호수공원, 아쿠아플라넷 일산, 원마운트 등과 인접해 있어 고양시 관광에서 새로운 허브 역할을 수행할 것이란 전망이다.
고양시티투어 GS25 콜라보 노선 탑승권은 고양시 관내 GS25 어디서나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GS25에서 구입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양시티투어 탑승을 원하면 고양시 관내 GS25 매장에 방문해 탑승권을 구입하고 고양시티투어 누리집(goyangcitytour.modoo.at)를 통해 원하는 날짜를 예약한 뒤 탑승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