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LX하우시스, 직영 온라인 몰 '지인몰' 새단장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05 14:28

수정 2022.07.05 14:28

[파이낸셜뉴스]
지인몰을 통해 인테리어 구매를 신청한 고객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 제공.
지인몰을 통해 인테리어 구매를 신청한 고객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온라인 판매 강화에 나섰다.

LX하우시스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자 인테리어 온·오프라인(O2O)플랫폼인 ‘지인몰’을 새단장 했다고 5일 밝혔다.

새단장한 지인몰은 기존처럼 LX Z:IN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주거형태, 예산, 스타일에 따른 고객별 맞춤 인테리어 추천 및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연결 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지인몰에 접속하면 먼저 ‘커뮤니티’ 메뉴를 통해 최신 시공사례 정보와 시공가이드,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현재 평형·공간·제품·색상별 다양한 실제 시공사례 및 시공가이드 630여건, 최신 트렌드 50여건이 등록돼 있어 인테리어를 준비 중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시공사례와 트렌드를 살펴 본 후에는 ‘스토어’ 메뉴를 통해 바로 지인패키지 등 나에게 딱 맞는 맞춤 인테리어 제품을 고르고 시공 연계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지인몰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이 선택한 제품에 대한 상세 안내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직접 눈으로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 시공까지 결정할 수 있도록 가까운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매장으로 연결해준다.

특히, 파세인리빙 식탁, 세레스홈 아기소파, 바이빔 러그, 올루미 조명 등 등 LX지인 바닥재·벽지·키친 등과 조화가 가능한 콜라보 제품들은 지인몰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좋은 재료로, 감각있게, 제대로 완성하는 LX Z:IN만의 퀄리티 인테리어를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인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