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푸라닭 치킨, 강서구 취약계층 위해 손소독제 무상 지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07 09:52

수정 2022.07.07 09:52

푸라닭 치킨, 강서구 취약계층 위해 손소독제 무상 지원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 장성식)은 더운 여름철 급증하는 감염병 예방과 방역 물품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서울 강서구청에 손 소독제 1,200개를 무상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과 뜻을 모아 진행됐으며, 기증된 물품은 강서구에 소재한 지역 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코리아는 2014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역지사지’라는 기업 이념 아래 전국 가맹점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 가치를 실현하고자 활발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8년부터 강서구청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후원하고, 인천사회복지관,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법인 백암재단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매월 정기적인 치킨 상품권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상생 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쓰고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다”라며,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포장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