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진에어가 7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 및 제휴사를 선정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달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진에어는 이달 11일부터 10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대상으로 래플딜과 쿠폰딜을 진행한다. 레플딜은 총 10명을 대상으로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 왕복 항공권 50% 할인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는 20일까지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계정 당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달 2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 전용 카카오페이 전용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쿠폰딜도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항공 운임 20만원 이상 항공권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함께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과 함께 코타키나발루 호텔, 공항 픽업&샌딩, 액티비티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용 웹 사이트를 접속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매월 추천 여행지를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