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SG닷컴은 오는 16일 초복을 맞아 반값 생닭을 선보이는 한편, 간편 보양식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SSG닷컴은 14일 단 하루 네오 배송 권역에서 '하림 두마리영계' 생닭 상품을 반값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를 놓친 고객은 17일까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14일부터 17일까지 '하림 백숙용생닭 1kg' 역시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총 3만여 마리 생닭 물량을 준비해 최대한 많은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수산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반건조 민어(250g)’를 반값 할인가에, ‘활전복(대)’와 ‘활전복(중)’은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손질 민물장어(500g)’는 20% 할인한다.
SSG닷컴은 간편 보양식을 찾는 고객을 위해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등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올해 쓱닷컴이 처음 가져온 프리미엄 삼계탕 밀키트를 선보인다.
14일부터 27일까지는 삼계탕 인기 HMR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올반 영양 삼계탕, CJ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 삼계탕, 동원 양반 수라 통다리 삼계탕 등이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최대한 많은 고객이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는 것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