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푸라닭 치킨, New World F&B와 홍콩 마스터프랜차이즈 진출 업무 협약 체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15 11:00

수정 2022.07.15 11:00

푸라닭 치킨, New World F&B와 홍콩 마스터프랜차이즈 진출 업무 협약 체결


㈜아이더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New World F&B와 홍콩 마스터프랜차이즈 진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와 New World F&B 김세준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콩 진출을 본격화하고 철저한 상권분석과 마케팅,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푸라닭 치킨의 글로벌 시장 안착을 위한 협력을 하기로 했다.

New World F&B는 홍콩의 한국 요식업 전문 기업이다. 푸라닭 치킨은 지역 정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현지 기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푸라닭 치킨이 해외 진출의 전초를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홍콩 현지에서 푸라닭 치킨의 제품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아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한 치킨을 선보이고 있으며, 포장 패키지와 매장 인/익스테리어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2016년 4월 필리핀 1호점을 테스트 오픈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 공략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