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개관 4주년을 맞아 다이닝 프로모션과 럭키백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4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불어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딧, 시즌 패키지 혜택이 제공되며 월~목 투숙 시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딧은 라망 시크레를 제외한 모든 레스토랑(팔레드 신, 마크 다모르, 인 룸 다이닝)에서 이용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시즌 패키지 혜택의 경우, 7~8월에는 벤앤제리스 패키지 혜택으로 바(bar) 마크 다모르에서 즐길 수 있는 술포가토 2잔, 벤앤제리스 스페셜 굿즈인 파자마와 문구류가 제공된다.
럭키백 이벤트도 준비된다. 호텔 7층 리테일샵에서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백(쿨러백)'을 구매하면, 고급 와인부터 50만원 상당의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 등 최대 7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백은 선착순 1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특별한 사연을 공모하는 리뷰 이벤트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밖에 프로포즈, 반려견과의 첫 호캉스 등 레스케이프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식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숙박권을 제공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