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6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20 10:06

수정 2022.07.20 10:06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6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코렐 브랜드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가 '밀크글라스 디너웨어(사진)' 6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패턴 구성이 특징이다. 기본 한식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는 한국형 밥공기, 국공기를 비롯해, 깊은 볼 쉐입으로 음식을 안정적으로 담을 수 있는 냉면기 등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출시됐다.

기하학적 무늬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담아낸 '지오 메트리카'를 비롯해 청량한 블루톤으로 표현한 이국적인 에스닉 패턴의 '아자르 메들리온', 비비드한 색감의 모던한 도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모니 팝스',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하트 밴딩의 '어도러블 하트)', 1980년대 미국 다이너를 모티브로 멋스러운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는 '굿푸드다이너', 테이블웨어의 기본이자 필수 아이템인 화이트 식기 '밀크 화이트'까지 총 6가지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는 강화유리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내열성까지 갖춰 전자레인지 및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새로 출시되는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밀크 화이트'와 '어도러블 하트'를 시작으로 총 6가지 패턴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 톡딜과 마켓컬리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