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애디드 콤부차’ 애디드컴퍼니, 모델 배우 이주명 발탁 소식 전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23 09:00

수정 2022.07.23 09:00

‘애디드 콤부차’ 애디드컴퍼니, 모델 배우 이주명 발탁 소식 전해


애디드 컴퍼니에서 ‘애디드 콤부차’ 모델로 배우 이주명을 발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현재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주명은 최근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그녀를 모델로 발탁한 애디드컴퍼니는 한국적 발효 과학을 바탕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마이크로바이움 식품을 연구하고 유통하는 브랜드로 이전 새콤부차와 콤부차에센서 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후 처음 콤부차를 접하는 사람, 즐겨 먹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음료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엔 맛, 건강을 함께 잡겠다는 목표를 두고 ‘에디드 콤부차 스윗망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효모 먹이인 설탕을 줄이고, 현미발효 원당을 높여 부드러운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기에 망고를 같이 갈아 넣어 블랜딩해 과일 본연의 맛 역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애디드컴퍼니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를 만드는 기업으로 정직한 이미지를 가진 만큼, 당당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이 있는 배우 이주명과 잘 어울릴 것이라 판단했다”고 말하며 “이번 모델 발탁으로 시너지 효과 역시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애디드 콤부차는 코스트코, 현대백화점, 올가홀푸드, H몰, GS25 등에 입점했으며, 앞으로 판매채널을 추가해 제품을 알리며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