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휴가철의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국제선 항공편 운항 재개를 앞두고 제주항공과 제휴해 예비여행객들에게 해외여행 왕복 항공권 무료 추첨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베케플레이션(베케이션+인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가 나오는 등 천정부지로 치솟은 물가 탓에 휴가 준비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바캉스 물가를 낮춰주겠다는 취지에서 홈플러스가 제주항공과 손잡고 다음달 17일까지 ‘YES, YOU CAN FLY 홈플러스에 제주항공이 떴다’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온라인 응모 이벤트로 다음달 1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해외 항공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주항공 앱 설치 및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베트남 나트랑 2인 왕복 항공권’(1명), ‘제주 왕복 항공권’(1명),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3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8대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만명에게는 ‘역대급 100% 당첨 스크래치 경품 쿠폰’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1등 1명에게 ‘베트남 나트랑 4인 가족 왕복 항공권’, 2등에게는 일본 도쿄(2명)/베트남 다낭(2명)/나트랑(2명) 왕복 항공권, 3등 10명에게는 제주 왕복항공권, 4~5등에게는 홈플러스 장보기 할인쿠폰(5000원권 9만명, 1000원권 11만명)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주말 가족과 함께 홈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행사도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행사기간동안 매장을 방문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종이비행기 날리기 이벤트 ‘YES, YOU CAN FLY 홈플러스에 제주항공이 떴다’를 열고 제주항공 항공권(해외·국내)과 리프레시 포인트, 홈플러스 장보기 할인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매 주말마다 서울 월드컵점과 부천상동점, 인천간석점, 대구 성서점, 부산 아시아드점 등 전국 주요 5개 매장에서 릴레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
이밖에도 문화센터와 연계해 서울 월드컵점과 부천상동점, 인천 간석점 문화센터에서 5~10세 아동들을 대상으로 ‘항공체험학습’ 일일 체험강좌를 진행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는 “홈플러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다음달 17일까지 ‘물가구조 大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홈플러스의 대규모 세일행사와 이벤트를 동시에 누려 에너제틱한 놀거리와 볼거리, 살거리를 늘린 체험형 쇼핑 기회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