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모스컨설팅, 뉴욕 부동산 및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29 09:42

수정 2022.07.29 09:42

모스컨설팅, 뉴욕 부동산 및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 개최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이 뉴욕 부동산 플랫폼 KORINY와 협업하여 오는 8월 6일 오후 12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미국 이민 ALL IN ONE 종합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유학, 뉴욕 부동산 취득 및 투자이민을 통한 영주권 취득까지 미국 이민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번에 들을 수 있어 유용한 세미나가 될 전망이다.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이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몇 년간 빠른 미국 영주권 취득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관련 설명에 더해 미국 부동산 투자를 연계해 설명한다. 미국투자이민이 부동산 투자를 전제로 하는 만큼 영주권 취득에서 더 나아가 본격적인 뉴욕 부동산 투자 및 이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전문가 강연을 통해 알아본다.

뉴욕 부동산이 고부가가치 투자상품으로 눈길을 끌지만 현실적으로 언어 장벽과 익숙하지 않은 프로세스로 인해 어려움이 많다.
본 세미나에서는 뉴욕 부동산 전문 플랫폼 KORINY 대표가 연사로 나와 미국 부동산의 특징, 부동산 투자 단계별 과정, 외국인의 미국 부동산 취득 방법 및 세금과 대출 등 미국 부동산 투자에 실제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자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3부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에는 미국투자이민과 유학에 대한 강연도 포함된다. 특히 미국투자이민은 최근 코로나 시대 이후를 대비하는 유학생 및 미국 취업 희망자들에게 대안이 될 수 있다.
미국 대학 진학 및 취업에는 미국 영주권이 필수인 만큼 신청자와 배우자, 그리고 21세 미만 자녀까지 한꺼번에 비교적 빠른 시일 내에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모스컨설팅의 ALL IN ONE 세미나는 8월 6일 토요일 오후 12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개최되며 주차비 및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모스컨설팅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