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김연경이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더나플러스(대표이사 이영희)에서 지난 7월 29일(금)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방송한 ‘그린테라피’ 탈모샴푸가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탈모샴푸는 인체시험을 통해 모발탈락개수 개선 및 두피 열감소, 두피각질과 피지량, 모발 볼륨 뿌리, 헤어라인 탄력복원력, 두피 치밀도 개선등에 도움을 준다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 고민에 최적화된 샴푸이다.
더나플러스에 따르면 일명 ‘마동석 샴푸’로 불리우는 그린테라피 탈모샴푸가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으며 추가적인 방송을 대비하여 최대한 물량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나플러스 이영희 대표는 “홈쇼핑 최초 론칭을 기념하여 최저가 할인 및 역대급 혜택으로 정성을 담아 출시한 그린테라피 탈모샴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마동석, 김연경이 모델로 활동중인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샴푸는 식약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더나플러스는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이벤트로 많은 분들의 두피 및 탈모 케어를 책임지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닐과 플라스틱 대신에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재등 환경을 생각하는 재활용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는 탈모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나플러스는 8월말을 목표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그린테라피 탈모샴푸 2차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