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삼성 ‘제트랜드 데이’… 로봇청소기 최대 30만원 싸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08 11:00

수정 2022.08.08 18:11

삼성전자 모델이 '제트랜드'와 '비스포크 제트 봇 AI SE'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제트랜드'와 '비스포크 제트 봇 AI SE'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인 '제트'의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제트랜드 데이' 이벤트를 8~18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는 브랜드와 제품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는 것을 즐기는 MZ 세대를 겨냥해 네이버Z의 오픈형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에 마련된 공간이다. 제품 체험에서부터 정보 검색, 제품 구매까지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뮤지엄 △펫 카페 △영화관 △노래방 △오락실 등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테마공원처럼 꾸며져 있다.

삼성전자는 제트랜드 데이 행사 기간 동안 제트랜드에서 숨겨진 할인 코드를 찾는 '황금 제트봇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트랜드 곳곳에 숨겨진 황금 제트봇을 찾으면 할인코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코드로 삼성닷컴에서 로봇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제트 봇 AI SE' 구매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SE는 AI 자율주행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의 강력한 흡입력과 우수한 청소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을 낮춘 제품이다.


색상은 그레이와 베이지 2가지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39만원이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기자

fnSurvey